죄가 들어온 후, 절망적인 죽음에 처한 인류를 위하여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을 통한 구원이라는 복음이 은혜로 주어졌습니다. 그 때로부터 사단은 모조 복음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를 행함으로 말미암는 의로 변모시켰을 뿐 아니라 여러 세기를 통하여 거짓 복음을 제시함으로 인류로 하여금 십자가의 복음에 눈 멀게 했습니다.
구약시대를 통하여 하나님의 제단을 파괴하고 바알의 제단들을 세워 이스라엘의 믿음을 도적질하였고 예수님의 초림 당시에는 많은 형식과 외식으로 자신들의 의를 내세워 하나님의 의를 거절하도록 미혹함으로 하나님의 백성들로 하여금 하나님이 친히 준비하신 의를 보지 못하도록 눈을 가려 버렸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믿음 위에 교회를 세우셨을 때 사탄은 모조 교회를 창설하여 온갖 형식으로 참 믿음을 가리워 하늘 성소를 보지 못하게 하였으며, 또한 종교 개혁 시대 이후에는 십자가로 구원이 완성되었기 때문에 믿기만 하면 구원을 얻고, 계명 준수 의무에서 해방되었다는 모조 복음으로 수많은 교회와 교인들을 타락시켜 왔습니다.
사탄의 속임수는 또한 재림 전에 살고 있는 하나님의 남은 백성들의 눈까지도 가리고 있습니다. 사탄은 율법과 복음과의 관계, 건강기별, 성소기별, 안식일기별 등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남은 백성을 준비시키는 세천사의 진리가 담긴 기별들을 모조 복음으로 속여 하늘 지성소를 닫고자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진리의 보관자로 세움을 받은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성도들은 무엇이 참 복음이며 모조 복음인지를 확실히 분별함으로 마지막 대기만자의 정체를 바로 알고 시대의 파수꾼으로서 재림을 준비시키는 사명을 능히 감당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제4회 불쏘시개 다락방 재림집회에서는 현재 하늘에서 행하는 조사심판에서 속죄의 혜택을 입을 한 백성을 준비시켜 주는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가 무엇인지를 연구 하려고 합니다.
관심있는 재림 성도들을 이 집회에 초청 합니다.
날 짜: 2017년 1월 14일(토) 오후4시-1월 16일(월) 오전 11시 까지
장 소: 동학산장 호텔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735-2 T.042-825-4301)
강 사: 주민호 목사 (북아태지회 종교자유부장)
최차순 집사 (벧엘수양원 원장)
홍순호 선교사 (벧엘수양원 부원장)
주 최: 벧엘수양원, 바이블브릿지 인터넷 선교방송(www.bbib.tv)
준비물: 성경·찬미, 개인물병, 식비 개인부담(식권발매 한끼 7000원)
등 록: 조영은 집사 (010-5311-8754)
염 희 집사 (010-4758-2665)
* 숙소 예약 관계로 반드시 1월 8일까지 등록을 요망하며 이웃교회 성도님들과 함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언제나 어디서나 새벽 5시에 계속되는 불쏘시개다락방 평신도 기도모임 재림성도들이여 새벽을 깨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