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북인도집회 때, 혼자 참석한 잭슨 의사가 남아시아지회 세미나에는 어머니, 외조부모, 이모 할머니와 이모할아버지를 모시고 참석했습니다.
잭슨의 할아버지와 잭슨은 의사입니다.
잭슨의 이모할아버지는 방광암, 당뇨, 고혈압..등의 건강문제가 있어서 세미나 기간동안 강의 중간에도 화장실 사용과, 밤에는 불면증으로 고생을 하셨답니다.
강의를 원하는 만큼 듣지 못하고, 개인적으로 하나님과의 관계가 더 절실히 필요한 경우였습니다.
세미나 기간 중에는 강의 내용에 충실히 순종하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세미나를 마친 후,
병원에서 검사를 다시 하였는데,
세상에~ 암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혈압과 당도 당연히 정상이구요.~^^
잭슨의 이모부는 이제 하나님과의 관계가 더 깊어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잭슨의 어머니는 피부가 백색으로 변하는 병(백반증)을 20년 넘게 앓고 있었는데, 세미나 끝나기도 전에 피부색이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얼굴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던 모습의 잭슨 어머니는 우리나이로 50살입니다.
잭슨도 상당히 비만? 상태로 왔다가 세미나 기간 중에 이미 7Kg 빠졌었는데...집에 가서도 꾸준히 잘 살고 있다면 더 가벼워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잭슨일가를 하나님께서 부르셔서, 의사로서 세천사의료선교일을 어떻게 인도하실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육의 건강에 앞서 영적인 건강을 찾을 때, 모든 감사와 영광이 하나님께로 돌려지게 되는 것을 볼 때 참으로 놀랍습니다.~
오직 일을 행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를 그 일에 동참케 하시어, 그 복을 얻게 하시는, 선하시고 겸손하신 우리 하나님아버지께 어찌 경배와 찬양을 드리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새 하늘과 새 땅에서 드릴 예배에 우리 모두 기쁘게 참여하기만을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의 하시는 일에 동참하여, 증인으로서 믿음을 얻게 하시는 은혜가 큽니다.
그 은혜에 날마다 감사하며, 순종하는 모든 재림성도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잭슨 엄마의 간증